반응형

 

 

광고 게재 제한 "평가중인 계정"으로 나올 때

맙소사...........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라는 메일을 한통 받았습니다. 이게 무슨 일인가요ㅠ_ㅠ 젠장!!!!!! 확인해보니 문제가 평가중인 계정이라고 나오

reina0410.tistory.com

 

지난번 5월 1일에 광고 게재를 받고나서 거의 4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왜 저는 안풀리는 걸까요.........?

 

 

 

광고 게재 제한이 드디어 풀린건가?

4월 6일에 승인을 받고 수익이 난 시점은 13일부터 조금씩 수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승인 받은지 한달도 안돼서 광고 게재 제한 메일을 받게 되었죠. 이유를 몰라 구글 포럼에 올려 답변

reina0410.tistory.com

이때까지만 해도 저는 희망에 차 있었네요^^

 

 

 

애드센스 광고 개제 제한이 풀린건지..?

요즘 저의 관심사는 광고 개제 제한이 언제쯤 풀리는지 인데요.ㅎㅎ 보통 한달 정도는 걸린다고 하는데 어제는 PC에서 송출이 되는거 같더니 오늘은 모바일에서 송출이 잘 되는거 같네요..? 아니

reina0410.tistory.com

그 뒤로 툭하면 블로그를 들여다보기도 하고 구글링도 해보고 별의 별짓을 다 해봤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구요^^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4개월이 다 되어 가고 있는데요ㅠㅠㅠㅠ

의욕이 나지 않네요..... 휴휴 :(

 

 

 

다른 곳보다 구글에서 유입이 잘 되고 있는데 애드센스 게재 제한이 풀리지 않으니 정말 슬픕니다ㅠㅠ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지 못한 제 불찰도 있을테지만........ 4개월째 감감무소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일 미만도 아니고 4개월이 다 되어 가는데 이 정도면 구글에서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후 화나네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