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1일부터 애드센스 광고 개제 제한이 걸렸는데요.

 

 

그래서 5월 12일인 오늘도 어김없이 제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뜨지 않습니다.

 

 

하지만 광고 개제 제한이라고 해서 100% 광고 차단이 된건 아닌 것 같습니다.

클릭수가 생겼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생각했을땐 광고 개제 제한이 걸렸어도 광고가 적은 확률로 어느분한텐 보이고 하는 것 같습니다.

아주 적은 확률로 광고가 보이는 분께서 광고 클릭을 해주신것 같네요 XD

 

 

마음을 내려놔서 그런지 이것도 정말 신나고 재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재밌는건 5월 1일, 즉 5월부터 광고 제한이 걸렸는데도 불구하고 이번달 수익이 0.37달러가 되는 것도 재밌습니다 :)

와!!!!!!!! 416원 벌었다!😝

 

 

기간 설정이 4월달과 5월달을 비교할수 있으면 좋으련만...

적어도 2주일 간격으로 비교하면 좋을텐데..

아쉽게도 구글 애드센스 실적은 하루 / 일주일 / 28일 뭐 이런식으로 되어있네요 :(

아래 화면에서 페이지뷰 빼고 나머지의 심장들은 다 멈춘거나 다름없는 걸 보니 맴찢.. 흑흑 

 

 

어떤분은 빠르면 2주만에도 광고 제한이 풀렸다고 하던데 저도 이틀만 더 희망을 품어볼까 합니다 :)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