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6일에 승인을 받고 수익이 난 시점은 13일부터 조금씩 수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승인 받은지 한달도 안돼서 광고 게재 제한 메일을 받게 되었죠.

 

 

이유를 몰라 구글 포럼에 올려 답변을 받았습니다. 트래픽의 증가나 급증이 되지 않았다고 해서 무효트래픽인 것이 아니고, 수량 보다는 변화의 내용이 검토의 대상이 된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을 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가 아니라는 것도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주변 사람들에게 블로그 한다고 2명에게 알려주었고 가끔씩 카톡으로 유입이 된 경우가 보였지만 지인들이 그랬다고 보진 않습니다.

 

 

휴일이지만 아침에 일찍 기상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가서 보았더니 이렇게 실적이 표시가 되네요..? 그럼 다시 광고 게재가 되고 있다는 말 아닐까요..?

 

 

아래와 같은 문구는 아직도 나타나지만 실제로 광고 게재가 풀려도 며칠간은 나타날수 있다고 하네요.

 

 

모바일로 제 포스팅을 확인했을때는 애드센스 광고가 아닌 애드핏 광고만 송출이 되는걸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하지만 PC로 같은 포스팅을 보았을땐 광고 송출이 되는걸 보면 풀린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제가 취한 조치는 최근에 올렸던 2개의 UX관련 포스팅을 지웠습니다.

근데 지우고 보니 아깝기도 하고 다시 다듬어서 올리고자 복구 진행을 하였습니다.

 

[꿀팁/티스토리] - 실수로 포스팅을 삭제 했을때 복구하는 방법

 

실수로 포스팅을 삭제 했을때 복구하는 방법

일전에 올렸던 UX관련 포스팅 글을 쓴 뒤 어이없게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지 한달도 안돼서 광고 게재 제한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전에 봤던 조치법이 생각나 몇시간에 걸쳐서 포스팅한 2개의

reina0410.tistory.com

 

 

마우스 우클릭과 드래그를 막은 탓에 완벽하게 복구가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몇시간 동안 쓴 글들이라도 복구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평일, 주말마다 늘 포스팅은 틈이 나는 대로 작성을 하고.. 저번주에 자동 카테고리 생성했던게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코드를 삭제 한 뒤 이번주 휴일에 다시 설정하려고 했었는데 다른 일들도 해야 되는 상황에 자동 카테고리까지 손 볼 여유가 없었네요.... :(

부디 광고 게재 제한이 풀리고 다시 여유롭게 코드를 수정하는 날이 속히 왔으면 좋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