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맙소사...........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라는 메일을 한통 받았습니다.

 

이게 무슨 일인가요ㅠ_ㅠ 젠장!!!!!!

 

확인해보니 문제가 평가중인 계정이라고 나오네요......

 

게재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일시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를 보고 여러가지 추측을 해보았는데

 

1. 무효트래픽

 - 무효 트래픽 관련해서는 갑자기 블로그 유입량 수가 급등했다던지 그러지도 않았고 아래 글을 확인해보고 추측을 해보았는데 무효 트래픽이 문제면 무효트래픽이라고 찍히는거 같더라구요..?

 

2. 성인콘텐츠

 - 저는 블로그를 개설하자마자 광고 카테고리에서 민감한 카테고리에서 아래와 같이 차단을 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문제도 아니죠..

 

문제를 알수가 없어서 너무 답답합니다만... 여러가지 검색을 해보니 "Google에서 사이트 트래픽을 평가하는 동안 계속 콘텐츠를 개발하고 잠재고객을 구축하세요"이런 문구가 있으면 포스팅이 없었다는 걸로 간주한다는 건데.. 저는 그래도 꾸준히 올렸는걸요ㅠㅠㅠ 도대체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휴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