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분좋은 생일이였던 저번주 토요일 에어팟 프로2를 잃어버렸습니다.........

 

 

작년 11월 15일에 남동생에게 선물 받자마자 기분 좋아서 인스타에 올렸는데.......

5개월도 안돼서 잃어버리다니ㅠ_ㅠ

 

기분좋게 사람들 만나고나서 잃어버렸을때의 그 아찔함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방과 코트 주머니속을 이틀동안 몇번을 뒤적뒤적 거렸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 쓰지도 않는데 나의 아이폰 찾기만 들락날락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책상위에 빈 케이스만 덩그러니 남아있네요...하하....

 

다녀갔던 식당들에게 전화해서 전화번호까지 남겼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으면 단념해야겠죠ㅠㅠ...

 

당근마켓에서 새 에어팟을 살까 하다가.. 반성의 의미로 몇달간은 유선 이어폰으로 연명할겁니다.... 

 

흑..ㅠ_ㅠ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