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관심있는 입찰 공고,

가령 키워드라던지 또는 업종별로, 물품별로, 업무별로(공사,물품,용역 등) 공고가 올라 올때마다 메일로 입찰 공고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ex)

키워드 : 입찰공고명에 경찰서라는 키워드가 들어가있으면 알림을 받고 싶다.

업종별 : 우리회사가 제조업 회사라 그에 맞는 입찰공고가 뜨면 알림을 받고 싶다.

물품별 : 우리회사는 ㅇㅇㅇ을 제조하거나 단순 납품하고 있는데 해당하는 제품의 공고가 올라올때마다 알림을 받고 싶다.

업무별 : 물품입찰, 공사입찰, 용역입찰 등 분류해서 받고 싶다.

하는 경우 관심입찰 설정을 하시면 유료 입찰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에 나와있는 문구처럼 각 항목별 조건이 AND 적용이 되므로 키워드 + 업종별 + 물품별 + 업무별 다 조건 설정 가능합니다.

 

 

 

 

 

관심있는 입찰 공고 메일로 받기 (키워드, 업종, 물품, 업무)


 

 

1. 나라장터에 접속하여 인증서 로그인을 진행 합니다. www.g2b.go.kr  

 

http://www.g2b.go.kr

 

www.g2b.go.kr

 

 

 

2. 좌측 나의 나라장터 > Bid Center > 관심입찰 버튼 클릭

 

 

 

3. 처음으로 진행하실 경우 관심입찰공고 설정 정보가 없습니다.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멘트가 나오며 확인을 눌러 진행

 

 

 

4. 메일 알림을 받을 항목들을 맞춤별로 설정한 뒤 저장을 클릭

[관심입찰명(키워드를 입력) / 업무구분 / 물품추가 / 업종추가 / 지역설정] 

[관심공고명은 아무렇게나 입력 하셔도 됩니다]

 

 

 

5. 마지막으로 나의나라장터 > 알림이/뉴스레터 > 관심 입찰 공고목록 체크박스 "체크" > 저장을 누르시면 이제부터 메일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