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문서함 > 비정형전자문서 작성 버튼 클릭

 

 

 

2. 문서번호(오늘날짜) / 제목 / 본문을 기재 한 뒤 첨부문서 찾아보기 버튼을 이용하여 문서를 업로드 하고 수신자검색 및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공공기관을 검색한 뒤 해당하는 담당자를 찾아 수신자지정 버튼을 클릭하고 2번 화면으로 돌아오면 아래 송신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전자문서 송신 처리 중

 

 

 

4. 송신처리가 완료되었다는 팝업이 뜨면 비정형전자문서 송신이 완료된 것입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