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21일에 태국으로 EMS를 보냈는데 조회를 해보면 아직까지 4월 23일 처리현황은 상대국 인계로 나오고 도착지는  BANGKOK으로 나오는데요.

 

 

 

 

서프라이즈식으로 몰래 보냈다가 왜 안가지 하면서 끙끙 거리기를 며칠...

결국 외국인 친구에게 카톡을 보냈습니다.

 

영어 해석하지 마세요..하하

 

 

 

이유를 알까 싶어 카톡을 했지만 이 친구도 코로나 때문인거 같다고 추측만 할 뿐... :(

이럴꺼면 알려주지 않고 수화물이 다시 움직이면 얘기할걸 후회했답니다... 서프라이즈 해주고 싶었는데....😭

 

 

송달소요기간(약1주일)이 경과한 경우 이메일 행방조사청구 신청을 하게 되면 결과를 알수가 있다고 하여 신청을 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주일이 안넘은건가요...? 무엇을 기준으로 1주일을 잡는건지 당췌 모르겠습니다.... :(

 
보통 EMS는 3주에서 1달이 걸리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3일 간격으로 조회 해보려구요!😤

분실만 되지만 않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발 분실만 되지 말아죠ㅠㅠㅠ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300x25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